헬프라인

  VOC [고객의 소리]

VOC [고객의 소리]

헬프라인 효율적 운영사례
헬프라인은 많은 조직에서 긍정적 변화를 유도합니다.
SBS 미디어그룹
레드휘슬의 존재만으로도 직원들이 경각심을 갖고 일을 공정하게 처리하고 있어요.
YG-1
내부소통강화로 회사에 대한 직원들의 신뢰도가 높아진 것 같아 긍정적인 효과가 있어요.
농협중앙회(준법)
익명제보 활성화등을 통해 공직유관단체 청렴도 평가에서 2등급을 받아 청렴도가 개선 되었습니다.
하이투자증권
도입 초반에 헬프라인 시스템을 통해 임직원 칭찬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하여, 신고채널 홍보와 직원 인식개선에 도움이 되었어요.
아이큐어
헬프라인 도입 이후 특히 MZ세대들의 사내 불만에 대한 건의사항 및 제보가 많이 들어와서, 직원들과의 소통 채널로서 자리 매김할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LH사옥관리
내부 직원들의 동참으로 청렴한 조직문화 개선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한국지역정보개발원
외부시스템 위탁으로 인해 익명, 신고보호 등에 대해 인식이 개선되었어요.
인천성모병원
직원 간의 소통과 존중의 문화가 확산되고 업무 프로세스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서울관광재단
레드휘슬 도입 이후 사내에서 부정행위, 갑질, 성희롱 등이 발생하지 않게 조심하는 분위기이며 직원들도 향후 이런 일이 발생시 레드휘슬을 통해 익명으로 신고할 수 있는 수단이 마련 되었다는 것에 상당히 긍정적입니다.
공항철도
임직원의 비위사항 뿐 아니라 회사정책에 대한 불만이나 오해에 대해서도 답변하는 과정을 통해 회사 내 갈등 해소를 위한 소통창구로서의 기능도 수행하고 있어 긍정적으로 평가해요.
한국가스공사
내부적으로 익명을 통해 신고가 가능하다는 분위기가 조성되어 직원 간 건전한 견제 및 스스로 자중하려는 분위기가 조성되어 긍정적입니다.
인천도시공사
익명성이 보장되어 실명으로 제보하기 어려운 내용에 대한 제보가 자유롭게 이뤄지며, 비위 및 부조리 행위에 대한 사전예방 효과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현대모비스
레드휘슬 시스템이 직원들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주어 의미있는 소통창구가 되고 있고, 전사 차원의캠페인을 진행하는데도 큰 도움이 됩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
레드휘슬 헬프라인에서 무상으로 제공하는 설명회 및 QR코드 제작 등 이후로 신고 건 수 및 관심도가 크게 증가하여 내부적으로 청렴인식 제고가 되었다고 생각해요.
한국지역난방공사
내부직원들 사이에 레드휘슬을 통하면 익명성이 보장되고, 어떠한 방법을 통해서든 개선이 이루어 진다는 공감대가 형성되고 있어 긍정적이라고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