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도평가

  윤리경영ㆍ다면평가

윤리경영ㆍ다면평가

다양한 설문조사
윤리청렴 수준평가 및 다양한 유형별 설문조사를 진행합니다.

평가 내용

01. 윤리경영 평가

윤리경영 환경과 이슈에 대한 조직 구성원의 인식수준과 문제점을 파악하여 개선하기 위한 평가입니다.

윤리경영의 전 과정에 대한 객관적 평가를 통해 윤리경영을 정착하고 업무 효율성과 내부소통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02. 다면평가

상급자·동료·하급자 등이 평가에 참여하는 다면적인 평가를 통해 평가대상자의 직무능력과 성과, 역량수준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파악하기 위한 평가입니다.

상위자에 의한 하향식 인사평가와 달리 다양한 구성원들이 참여하여 평가의 투명성과 신뢰성이 강화된 평가입니다.

03. 설문조사

사내 성희롱, 부당업무지시, 직장 내 갑질 등 다양한 윤리이슈에 대해 내부 실태와 인식을 파악하여 개선방안 마련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조사입니다.

사회적 윤리이슈에 대한 선제적 대응을 통해 조직문화를 개선하고 업무 만족도와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04. 해피콜 · 클린콜

업무처리 경험이 있는 외부인을 대상으로 공공기관이나 기업의 청렴수준과 서비스 만족도를 파악하고 취약부분에 대한 개선방안을 수립하기 위한 조사입니다.

고객의 VOC를 수집하여 업무개선에 반영하는 피드백을 통해 고객만족도가 향상됩니다.

05. 감사만족도 조사

감사의 전문성, 윤리성, 내부통제방안 등 감사업무 처리과정에 대한 피수감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내부 감사의 문제점과 개선의견을 파악하기 위한 조사입니다.

감사업무의 취약분야와 불만요인을 파악하여 개선함으로써 감사만족도와 감사관련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