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liance Help Desk

English|Partner

레드휘슬

인포메이션

질문과 답변

레드휘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들 입니다.

질문과 답변 상세
헬프라인(help line)을 도입하면 시스템을 사내에 설치해야 하는 것인가요?
이름 관리자 날짜 2016-12-26 첨부 조회 1016

헬프라인을 도입한다는 것은 레드휘슬에서 제공하는 헬프라인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한을 부여받는 것이므로 별도로 사내에 프로그램이나 시스템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헬프라인을 이용할 수 있도록 몇 가지 간단한 조치만으로 가능하며 그 부분은 레드휘슬 담당자가 파트너 기관의 홈페이지 관리자와의 간단한 협업으로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 목록으로 돌아가기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7 헬프라인(help line)이란 무엇인가요? 2016-12-261339
6 레드휘슬 헬프라인(help line)이란 무엇인가요? 2016-12-261330
5 헬프라인(help line)을 도입하면 시스템을 사내에 설치해야 하는 것인가요? 2016-12-261016
4 헬프라인을 도입한 사례가 많나요? 2016-12-26959
3 우리 조직에 헬프라인의 도입이 반드시 필요할까요? 2016-12-26877
2 시스템을 도입하는 것이 내부 단결을 해치지 않나요? 2016-12-26937
1 기업과 공공기관에서 레드휘슬 헬프라인을 많이 도입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2016-12-23109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