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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휘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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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조직에 헬프라인의 도입이 반드시 필요할까요?
이름 관리자 날짜 2016-12-26 첨부 조회 782

헬프라인의 설치는 윤리경영과 반부패를 실행할 수 있는 시스템적 기반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양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헬프라인의 설치로 효율적인 내부통제시스템을 구축하고 조직 내 자정기능을 부여하여 자율적 개선을 통한 긍정적 조직문화를 정착할 수 있습니다.


미 공인부정행위조사관협회(ACFE)가 발표한 2014' 미 정부보고서에 의하면 공, 사조직을 막론하고 모든 조직은 적어도 매출(예산)의 8% 이상, 또는 순이익의 20% 이상이 부패로 인한 비용이며 이 비용을 줄이기 위한 노력이 지속성장의 최대 과제이자 목표가 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또한 전체 기업 내 부정의 43.3%는 직원, 고객, 공급자 등에 의한 내부제보로 최초 감지되었다고 합니다. 이는 회계감사, 내부감사, 경영진 리뷰에 의한 비율을 모두 합한 것보다도 높은 수치로서 헬프라인을 통한 내부제보가 기업의 부정행위를 적발하기 위한 효과적인 단초가 된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결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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